뉴스로 돌아가기


학술 심포지엄 – 창작 경진대회 2026 성공적 개최!
2026년 4월 28일1분 읽기

2026년 4월 24일 개최된 학술 심포지엄-창작 경진대회에 우리 학생들이 연구와 작품으로 성공적으로 참가했습니다
기술 분야:
정보시스템 4학년 학생
- 우.뭉흐투야 — 2위. 엔.노밍-에르덴 — 2위

디자인, 자연과학, 생태학 분야:
전자공학 3학년 학생
- 우.투굴두르 — 1위. 베.체렝톡토흐 — 2위
우수 지도 교수:
전자공학과 교수, 박사(Ph.D) 아.오드게렐
창작 경진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의 학업과 연구 활동에 큰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