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돌아가기
MUST-SICT 학생 대상 '전자공학 올림피아드' 개최.
2026년 3월 31일1분 읽기

전자공학과 선임강사 체.수기르의 발의로 MUST-SICT 학생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전자공학 올림피아드"가 개최되었습니다.
사물인터넷(IoT) 기술, 데이터 과학, 정보기술, 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공학, 무선통신공학, 전자공학, 로봇 및 인공지능 등 각 분야의 재능 있는 53명의 청년 학생이 지혜를 겨루며 참가하였습니다. 그 중:
1위 - MUST SICT 전자공학 학사과정 학생 오.투굴데르
2위 - MUST SICT 전자공학 학사과정 학생 게.갈바트
3위 - MUST SICT 전자공학 학사과정 학생 메.오윤줄
특별상 - MUST SICT 전자공학 학사과정 학생 에.바야르사이항, 우.만다흐바야르가 각각 차지하였습니다.
본 대회의 메인 후원사 "MEASUREMENT" 유한회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