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대기 중

자동 번역이 예약되었습니다. 곧 확인하세요.

뉴스로 돌아가기

2025-2026학년도 봄 오픈 세미나 개최

2026년 3월 18일1분 읽기
2025-2026 оны хичээлийн жилийн хаврын нээлттэй семинар зохион байгуулагдлаа

정보통신기술대학의 2025-2026학년도 봄 학기 오픈 세미나가 2026년 3월 18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본 세미나에 아랍에미리트 대학교 부교수(Ph.D) 게.뭉흐자르갈이 초청되어 참가했으며, "Head & Hands Tunneling Pipeline for Enhancing Sign Language Recognition"이라는 주제로 수화 인식 기술을 향상시키는 연구 및 개발 작업을 소개하고 발표했습니다.

세미나에 참가한 교수, 강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교환하여 행사의 효과를 높였습니다. 오픈 세미나에 시간을 내어 참가해 주시고 귀중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주신 발표자와 적극적으로 참가해 주신 모든 교수, 강사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